엔터테인먼트/방송과 예능

레전드 기괴한 그네녀 무슨 일이길래? 솔로지옥4 갤러리 논란

시아21 2025. 3. 5. 15:42
반응형
반응형

레전드 기괴한 그네녀 무슨 일이길래? 솔로지옥4 갤러리 논란

레전드 기괴한 그네녀 무슨 일이길래? 솔로지옥4 갤러리 논란

반응형

정유진과 이시안이 '솔로지옥4'에서 그네 장면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 방영된 넷플릭스의 '솔로지옥4' 6회에서 이시안이 그네를 타며 '메기남' 안종훈과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있었다.  

이 장면에서 이시안은 술을 마신 후 혼자서 그네를 타러 갔고, 배경음악이 정말 로맨틱하게 흐르면서 분위기가 달콤했다.  

이 장면을 지켜보던 MC들과 패널들은 이시안의 매력에 빠져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반응형
이시안이 자리를 떠나자 MC들은 “좀 더 있다 가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반면 정유진의 그네 장면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다.  

4회에서 술에 취한 정유진이 혼자 그네를 타고 있었는데, 다른 출연자들은 “저 분 괜찮으신가요?”라고 말하며 뒷담화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MC들은 “기괴하다”, “한밤 중에 저러는 건 아니지”라며 걱정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반응형
정유진은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웃고 있었고, 그 모습이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겨서 그녀의 이미지를 많이 실추시킨 것 같다.  

결과적으로 두 사람 모두 술에 취해 그네를 탔지만, 정유진은 과장된 모습으로 편집되고, 이시안은 고민에 잠긴 인기녀처럼 매력적으로 그려졌다.  

반응형
이런 차별적인 편집에 대해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등에서는 "정유진은 그네 신으로 나락에 빠졌고, 이시안은 혼자 로맨스를 찍고 있다", "유진이 그네 신을 보니 너무 수치스러웠다"는 댓글들이 이어졌다.  

반응형
또한 "제작진이 이시안을 편애하는 것인가?"라는 의문도 제기되고 있다.  

반응형
특히 정유진의 그네 장면은 마치 공포 영화의 한 장면처럼 느껴지게 했고, 반면 이시안은 청춘 드라마의 여주인공처럼 그려졌다.  

이런 편파적인 편집이 과연 의도된 것인지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다.  

반응형
조롱거리가 된 정유진과 달리, 이시안은 계속해서 인기를 끌며 로맨스의 주인공이 되어가고 있다.  

반응형
이시안은 다음 천국도에 함께 갈 상대로 육준서를 지목했는데, 앞으로 어떤 커플이 생길지 정말 기대된다.  

정말 흥미진진한 상황이 펼쳐지고 있는 것 같다.  

반응형
#정유진 #이시안 #솔로지옥4 #그네신 #편파편집 #네티즌반응 #로맨스 #MC #안종훈 #관종 #드라마 #불만 #차별논란 #편애 #청춘 #예능 #커플 #방송 #소통 #시청자반응 #연애 #인기녀 #불편함 #기괴한 #달달한 #편집 #제작진 #로코 #사랑 #관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