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방송과 예능

단체곡 꽃바람 여인 님과 함께? 현역가왕2 갈라쇼 역대급 레전드 무대 박서진 최수호

시아21 2025. 3. 6. 01:19
반응형
반응형

 

단체곡 꽃바람 여인 님과 함께? 현역가왕2 갈라쇼 역대급 레전드 무대 박서진 최수호

반응형

오늘은 정말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현역가왕2 갈라쇼’가 최근에 방영되었고, TOP10이 꽃놀이를 주제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답니다.

지난 4일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 이 프로그램은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어요!

정말 대단한 성과죠?

‘현역가왕2’의 TOP10이 등장해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했답니다.

반응형
이날 방송에서는 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김준수, 최수호, 강문경, 환희, 김수찬, 신유 등 TOP10 멤버들이 ‘현역과 꽃놀이’를 주제로 다양한 공연을 펼쳤어요. 

특히 나태주, 노지훈, 송민준, 재하, 황민호 같은 반가운 얼굴들도 함께해 더 재미있었답니다.

반응형
TOP10이 큰 꽃을 들고 등장하며 ‘왕꽃 도령’ 같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고, 단체곡 ‘꽃바람 여인’과 ‘님과 함께’를 부르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어요.

반응형
진해성은 부드러운 댄스로 ‘불나방’을 멋지게 소화했고, 신승태는 흥겨운 꽹과리 연주로 무대를 빛냈답니다.

최수호는 능글맞은 매력을 뽐내며 관객들을 열광시켰고, 재하는 ‘묻어버린 아픔’으로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였어요.

반응형
이렇게 다양한 무대가 펼쳐지면서 관객들은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반응형
방송 중에는 ‘현역가왕2’ 결승전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되었어요.

결승전 날, TOP10이 모여 떨리고 설레는 마음을 털어놨고, 제2대 ‘현역가왕’이 된 박서진은 생방송이 끝난 후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답니다.

부모님과의 영상통화에서 기쁜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죽어도 여한이 없다”라는 아버지의 말에 “그런 소리 하지 마라”라고 버럭하는 장면도 인상 깊었답니다.

반응형
박서진은 제2대 가왕이 된 후 첫 곡으로 ‘인생은 미완성’을 선택해 깊은 감동을 주었어요.

강문경은 ‘아버지의 강’으로 관객들의 눈물을 자극했고, 신유는 ‘홍시’로 관록 있는 무대를 꾸며 감동을 안겼답니다.

환희는 자신을 예선전 MVP로 만들어준 ‘무정부르스’로 ‘소울 트롯’의 진수를 보여주었고, 김준수는 ‘쾌지나 칭칭나네’로 ‘국악 트롯’의 가능성을 제시했어요.

반응형
진해성은 외조모와의 이별을 겪고 나서 준우승 소식을 듣고 외할머니가 계신 납골당을 찾아 눈물의 인사를 드렸답니다.

그리운 외할머니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애정이 꽃피던 시절’을 애절하게 표현했어요.

반응형
뒤이어 에녹은 ‘당신이 원하신다면’ 무대로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이후 신승태, 나태주, 김수찬, 에녹이 각자의 필살기를 더한 무대를 펼쳤어요.

신승태는 ‘모란동백’으로 감성을 자극했고, 나태주는 ‘다함께 차차차’를 발차기와 함께 소화하며 유쾌함을 더했답니다.

반응형
김수찬은 ‘서울 푸레이보이’로 끼를 뽐내며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냈고, 에녹은 뮤지컬 ‘캣츠’ OST인 ‘Memory’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어요.

김준수와 황민호는 개인기를 발휘하며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답니다.

김준수는 ‘환희’를 선곡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고, 판소리 ‘사랑가’와 부채춤을 더하며 앵콜 세례를 받았어요.

황민호는 ‘심봤다 심봤어’ 무대에서 더욱 파워풀한 장구 연주와 고음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반응형
갈라쇼에서는 특별한 듀엣과 유닛 그룹들이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박서진과 진해성은 ‘누이’를 부르며 애교 넘치는 ‘애교 배틀’을 펼쳐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신유와 강문경은 ‘당신이 좋아’를 통해 잉꼬부부의 케미를 보여주었답니다.

반응형
또한, 에녹, 신유, 신승태, 진해성이 ‘애모’로 감성적인 사중창을 선보였고, 김준수, 김수찬, 박서진, 최수호는 ‘떠날 수 없는 당신’을 댄스와 화음으로 완성해 큰 호응을 얻었어요.

황민호팀의 김수찬과 신승태는 ‘사치기 사치기’로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었고, 황민호가 합세한 트리오 무대 ‘배 띄워라’에서는 강렬한 호흡을 이뤘답니다.

마지막으로 문짝남 3인방 노지훈, 송민준, 최수호는 ‘남자들은 날 가만 안 나둬’를 ‘여자들은 날 가만 안 나둬’로 개사해 댄스와 청량한 가창으로 매력을 발산했어요.

반응형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현역가왕2! 스페셜 방송도 대박이네!” “화요일 밤은 ‘현역가왕2’를 봐야 행복해!” “현역들 이제 꽃길 시작이다!” “TOP10 케미 최고!” “한일가왕전도 기대돼!”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답니다.

반응형
한편, ‘현역가왕2 갈라쇼’ 2회는 오는 11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에요. 

반응형
#현역가왕2 #갈라쇼 #TOP10 #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김준수 #최수호 #강문경 #환희 #김수찬 #신유 #무대 #꽃놀이 #팬 #감성 #듀엣 #공연 #예능 #방송 #관객 #재미 #흥미 #화요일 #시청률 #감동 #케미 #축제 #음악 #흥행 #트롯 #가왕 #꽃바람 #소울트롯 

 

 

반응형